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딜리온배달대행

[딜리온이간다]네네치킨 사장님이 이제는 원당에서 딜리온으로 짱 먹었다 !

최종 수정일: 2022년 12월 16일


안녕하세요 딜리온입니다~

오늘은 딜리온 원당센터에 방문 했는데요 !

원당지사 대표님은 정말 늘 열정 넘치시고 배움에도 열린 마음으로 임하시는데요

이런 대표님들은 정말 성공할 수 밖에 없죠 !

어떻게 원당지사는 운영이 되고 있는지 한 번 보겠습니다 ~


확실한 피드백을 주시는 이재규 과장님 !




안녕하세요,원당지사 김홍신 대표님 몇 가지 지사 창업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리겠습니다!


🙋‍♀️❔ 딜리온으로 배달 대행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어떻게 되나요?

🅰 [원당지사 김홍신 대표님]

처음에 네네치킨 매장을 4년 운영 하다가 배달 기사들도 많이 보게 되고 관심이 생겨 타 대행사 영업 쪽으로 시작 했었습니다.

그때 그 대행사에서 좀 부도덕적인 면을 보게 되었는데, 내가 하면 저렇게 안하고 훨씬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딜리온은 제 친구가 이미 딜리온으로 지사 운영을 너무 잘 하고 있어서 더 관심이 생겼던것 같아요.

초기 자본도 많이 안들어 간다고 이야기도 들었고 해서 딜리온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원당지사 성장할 수 있었던 TIP! 같은게 있을까요? 🅰 [원당지사 김홍신 대표님] 일단 저희 지사 홍보를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처음하는거다 보니까 익숙하지 않아서 이래저래 돈도 많이 써보고 했는데요, 지금은 안정적이게 운영해주는 광고대행 업체에 맡겨서 홍보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거의 폰으로 찾아보고 오다보니까 블로그 유입도 중요한것 같아요. 그 다음으로는 직접 얼굴 보면서 인사드리고 영업하는 건데 처음에는 다들 호의적이진 않아도 계속 찾아뵙고 이야기 나누면 연락 주시더라고요.

 


🙋‍♀️❔ 하루 종일 돌아다니신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배달도 같이 하셔서 그러시나요?

🅰 [원당지사 김홍신 대표님]

아 ㅋㅋㅋㅋㅎㅎㅎ 저는 배달 안하고, 지금 저희 딜리온을 이용 중인 가맹점을 돌아다니면서 불편한 부분은 없는지 궁금한 점은 없는지 여쭤보고

해결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사장님들도 신경써준다 생각 하셔서 저한테도 더 호의적으로 잘 해주시더라고요

근데 이렇게 해야지 제 성격상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그러니까 계속 저를 믿고 사용해주시는 것 같아요.


 

🙋‍♀️❔ 기사분들은 어떻게 구인하시나요? 🅰 [원당지사 김홍신 대표님] 대부분 다 똑같을텐데,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으로 모집공고 올립니다. 근데 어느순간부터 한계가 있긴한데 그래도 종종 연락 주셔서 감사해요 기사분들이 중요한데 원당지사에서는 일 하시는데 불편함 전~ 혀 없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이 문의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항상 노력 하는 모습이 본사에까지 느껴지는 원당지사 김홍신 대표님 ! 늘 화이팅 !입니다


👇👇👇👇원당지사 문의하기👇👇👇👇 tel:010-2427-1031 👇👇👇👇원당지사 문의하기👇👇👇👇




조회수 29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