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딜리온배달대행

[딜리온이 간다] 딜리온 파주센터 방문기 ~ 급 성장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죠 !

최종 수정일: 2022년 12월 16일


안녕하세요 딜리온 입니다 ! 딜리온이 간다 첫 번째 ! 파주센터에 방문 했는데요 ~ 우리 파주센터는 급 성장하고 있는 능력자들만 모인 딜리온의 자랑 입니다 ! 어떻게 이렇게 센터를 잘 운영 하시는지 한 번 만나러 가볼게요 !




외부에서 느껴지는 강력함 !.. 너무 귀여운 딜리온 캐릭터와 간판이 눈을 사로잡구요 1층에 자리 하고 있어 지나가시는 행인들도 쉽게 찾을 수 있겠네요 ~ 역시 이런 간판 하나도 센스가 돋보입니다 !


파주지사 대표님과 지사장님


안녕하세요, 파주지사 대표님! 몇 가지 지사 창업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성장하는데 어떤게 도움이 됐을까요? 🅰 [파주지사 황영철 대표님] 딜리온에는 배달료 카드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게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을 하고 상점에 영업 했을 때 반응도 좋습니다. 카드 충전으로 성장했다고 볼 수 도 있고, 그리고 제가 직접 배달을 다니기 때문에 가맹점 사장님들과 얼굴 보면서 인사 나누고 소통하다보니 좋게 봐주셔서 이렇게 성장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딜리온 본사에 만족하는 점이 있으실까요? (하하!!) 🅰 [파주지사 황영철 대표님] 좋은점 많죠 ~~! 본사에서 CS가 확실해서 문제가 생길 때마다 확실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발 빠른 대응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세무 처리라던가 카드충전 관련해서 지사에 도움이 되는 부분, 이득이 되는 부분을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려고 신경 써주셔서 감사하구요. 아, 리스 부분에서 다른데는 어정쩡한 보험으로 조금 신경쓰이는 부분도 없지 않은데, 딜리온은 확실하게 유상운송종합보험으로 맘 편하게 리스 이용하면서 배달 할 수 있는것도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또 장점이,,, 이 부분은 딜리온에만 있다고 들었는데 '돌려타'로 남는 오토바이를 돌려서 이관해주다 보니 지사에 부담이 진짜 확 줄어요 . 이거 진짜 좋습니다 ㅋㅋㅋㅋ



*딜리온 리스*


🙋‍♀️❔ 기사님을 어떻게 영입하시고 관리하시나요? 🅰 [파주지사 황영철 대표님] 알바천국이나 알바몬에서 구인공고 올리는게 큰 도움이 되고요, 진짜 강압적인거 너무 싫어해서 다들 진짜 가족같은 ㅋㅋㅋ 분위기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사 분위기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저희는 정말 친구 가족 같으니까 걱정말고 파주지사로 오십쇼 ! 🙋‍♀️❔ 마지막으로 한 말씀 해주세요 ! 🅰 [파주지사 황영철 대표님] 앞으로 더 열심히 하면서 딜리온 하면 파주 파주 하면 딜리온이 생각 나도록이요. 딜리온이랑 같이 끝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본사에서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하고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 딜리온!


파주지사 휴식 공간


귀여운 라이언 인형과 안전 운전을!


딜리온 파주지사 기사문의 tel:010-8486-0444 http://www.delionapp.co.kr/


조회수 20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